Mar7abashabab(두바이, 아랍에미리트)
10~30대 위주의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커뮤니티 사이트에 사용된 로고로써,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날개로 표현하였으며, Mar7abashabab의 약자 'M'을 중앙에 위치하여 로고형태를 완성했다. 아래쪽에 글자를 적절히 배치하여 안정감이 들게 했다.
   
(주)마린크래프트
물결모양은 바다의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내기 위해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다. 'MC'는 영문 첫글자를 따서 표현했으며, 해양기상관측 부이를 제작하는 마린크래프트가 앞으로 다양한 해양사업을 펼친다는 큰 의미에서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하였다. 두개의 글자가 희망의 바다와 함께 출렁이는 모습을 나타내기위해 글자를 위아래로 정렬시켰다.
   
XO DIAMOND
Extraordinary의 약자인 'X'자를 재 디자인하여 고급스럽고 깔끔한 모양으로 만든 후 그 위에 다이아몬드를 올려 이미지를 완성했다. X자를 특별하게 디자인한게 특징이라 하겠다. 이는 또한 남자와 여자가 만나 특별한 다이아몬드로 하나의 사랑을 완성한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명품예물 전문 업체에 어울리도록 색상과 형태가 고급스럽게 작업 되어졌다.
   
이스턴컨트리클럽
포항에 위치한 컨트리클럽의 로고로써, 텍스트로만으로 작업된 형태의 로고이다. 텍스트의 모양을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작업하여, 그 자체만으로도 힘이 있는 형태의 로고로 만들었다. 고딕체와 명조체의 느낌을 조금씩 플러스 하였으며, 글자 모서리 부분들을 살짝 옆으로 빼내어 샤프한 느낌을 가미하였다. 컨트리클럽의 특성상 그린색상으로 컬러를 매치했다.
   
스카일라_글로벌네트워크솔루션
말관련 비즈니스를 하는 업체로써, 승마 해외여행, 승마 용품 직수입 유통 등을 소개하며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말의 모습을 감각적이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서 표현했으며, 상호 텍스트도 말의 모습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전체적인 느낌은 세련되어 보이게, 컬러는 갈색 말과 잘 어울리도록 했다.
   
김해뉴스- 부산일보(주)
비대칭 사각형은 넓게 펼쳐진 김해평야, 김해시민과 김해의 역사 등을 나타낸 것이다. 그리고 G자를 넣어 김해뉴스를 함축적으로 나타내었으며, 이는 맥맥히 흐르는 낙동강의 모습이기도 하다. 김해뉴스가 아름답고 은혜로운 고장, 가야고도 김해에서 밝고 맑은 김해시민과 함께 보다 활기찬 내일을 꿈꾸는 이웃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산시설공단
BISCO는 부산시설공단의 영문 약자를 나타낸 것이며, 중간의 S자는 도로 등의 시설물을 표현한 것이다. 모서리의 모양을 둥글게 표현하여, 부드럽고 깔끔게 업무를 처리하는 부산시설공단을 나타낸 것이며, S자는 건설된 도로 등의 시설물을 표현한 것으로써. 다른 글자와 모양을 달리하고 그라데이션 색상표현으로 재미와 독창성을 더하고 있다.
   
(주)티티에스
회사명의 영문 약자를 이용하여 만들었으며, 왼쪽 마크의 네모는 회사에서 만든 만든 제품을 나타낸것이며, 회사명 첫글자 T자를 흰색으로 표시하였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서 글자의 기울기를 주어서 역동적인 모습으로 보이게 하였다. 파이프, 플랜지 등의 견고한 제품을 생산하는 곳인만큼 튼튼하고 안정적 스타일로 작업했다.
   
강산와이야
와이어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 모양을 나타낸 것이며, 정열과 열정을 상징하는 레드색상을 사용하였다. 또한 이 모양은 KangSan의 약자인 KS의 모양이기도 하다. 글자를 곡선와이어의 느낌으로 나타내어 재미있고, 기억하기 쉽게 만들었으며, 와이어의 모양을 세로로 세운것은 강산와이야가 관련업계의 중심에 우뚝 서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Mr. Dutch Coffee
더치커피 전문 프랜차이즈업체의 로고로써, 더치커피를 위한 고뇌와 열정이 가득한 바리스타의 뒷모습과 질좋은 원두가 만나서 진정한 더치커피가 만들어 진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전체를 원으로 둘러쌓아 일러스트에 집중되게 했으며, 브랜드 네임을 표기하여 미스터더치의 브랜드가 잘 인지되도록 했다. 글자를 조각한듯 표현하여, Mr를 강조하고 있다.
   
Mr. Dutch Coffee 엠블렘
더치커피 전문 프랜차이즈업체 미스터 더치의 엠블렘으로, 미스터 더치의 로고와 함께 잘 어울려 사용할 수 있게 작업되어졌다.
   

콩찌팥찌 빙수 bean
떡빙수, 수제고로케, 케잌, 커피 등의 메뉴를 취급하는 곳으로써, 귀여운 고양이와 곰이 팥과 커피 열매를 들고 컵안에서 놀고 있는 모습으로 만든 재미있는 로고이다. 상호는 떡빙수를 주로 취급하는 곳인만큼 굵은 붓글씨의 느낌으로 표현하여 고풍스럽게 작업했다. 빙수 bean이라는 글자는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후 그위에 표현하였다.

   
콩찌팥찌 빙수 bean 엠블렘
떡빙수를 주메뉴로 취급하는 프랜차이즈업체 콩찌팥찌 빙수 bean의 엠블렘으로, 콩찌팥찌 빙수 bean의 로고와 함께 잘 어울려 사용할 수 있게 작업되어졌다.
   
THREE DROPS
커피숍브랜드 로고로써, 3자와 THREE DROPS 를 조합하여 깍아낸듯한 네모 안에 넣었으며, 3자와 THREE DROPS 글자 또한 커피 거품처럼 부드러운 글자로 만들어서 표현하였다. 오른쪽의 상호는 무게감있고 안정적인 고딕체 느낌으로 만들어서 표현하였다.
   
THREE DROPS 엠블렘
커피숍브랜드 THREE DROPS의 엠블렘으로, THREE DROPS의 로고와 함께 잘 어울려 사용할 수 있게 작업되어졌다.
   
에스티엘에스(주)
삼정종합물류(주)의 새로운 회사명으로써, 각 글자를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순조로운 물류의 흐름을 표현했으며, 빠르고 신속 정확한 물류 운송을 한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각 글자 중앙에 선을 넣어 속도감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이는 몸속의 혈관같은 개념으로 STLS가 물류시장에서의 꼭 필요한 혈관같은 존재라는 것을 표현하였다.
   
리젠키친
앤틱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이자까야, 리젠키친.
가게의 인테리어와 여러가지 소품들을 고려하여 딱딱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감각이 돋보이는 느낌의 로고를 만들었다. 조명 일러스트도 라인으로 러프스케치한 듯하게 표현하여 재미를 주고 있다. 상호 글씨 또한 부드럽게 그려낸듯하게 작업하여 조화를 이루게 했다.
   
파스타와
젊은 세대들을 위한 파스타 전문점 파스타와. 파스타의 느낌을 그대로 로고에 담았다. 글자는 파스타와 만의 개성이 담겨있다 하겠다. 그리고 글자의 색상은 싱그럽고 발랄한 감성을 실어서 컬러풀하게 작업했다. 젊은 세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재미있는 로고라 생각된다.
   
아이럽돈까스
수제돈까스 전문점, 아이럽돈까스. 돈까스를 상징할 만한 나이프와 포크를 돈까스 접시위에 올려서 마크를 만들었다. 그리고 돈까스의 부드러운 맛을 글자에 적용하여 딱딱하지 않고 돈까스 모양같은 재미있는 글자를 만들었다. 요즘 추세에 어울리는 세련된 로고라 하겠다.
   
키위 키즈랜드
영어를 가미한 키즈랜드, 키위 키즈랜드의 로고이다. 영어를 가미한 키즈랜드라는 것을 표한하기위해 말풍선에 hello 글자를 넣고, 아이들의 둥글둥글한 모습을 글자에 적용하여 글자 모두 부드럽고 둥글둥글하게 표현했다.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색상으로 컬러링 되었다.
   
미더덕협동조합
아름다운 덕천3동 사람들이 더불어 함께한다는 의미인 美더덕을 조각한듯한 느낌의 글씨로 고풍스럽게 만들었고, 산과 들, 강, 나무에서 자라는 자연의 재료들로 여러가지 제품들을 만든다는 것을 로고 아래위쪽에 그림으로 표현하였다. 그리고 이 그림들에 색상을 조화롭게 넣어서 전체적으로 안정감있는 모양을 만들어냈다.
   
(주)티엔에스산업
쇠를 녹여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만들어내는 (주)티엔에스산업의 특징을 살려낸 로고이다. TNS의 글자를 용광로의 녹은 쇠의 모습으로 표현하기위해 부드러운 곡선형태로 만들었다. 단단한 쇠의 느낌을 부드럽게 표현하여 딱딱하지 않게 작업한 스타일이다. 회사명 글자 또한 약간의 곡선 포인트를 넣어서 마크와 어울릴 수 있도록 작업했다.
   

펠리체리움
주상복합아파트의 로고로써, 부산대교, 남항대교, 북항대교, 천해의 자연경관 태종대, 이 모든 것을 가진 영도의 중심에 펠리체리움을 건설한다라는 것을 상징하고 이를 아름답고 고귀한 보석의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다. 맑고 깨끗한 보석의 느낌과 영도의 푸른 바다의 느낌을 블루계열의 색상으로 표현하였다.

   
보성텔레콤(주)
한국, 말레이시아에서 통신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서, 제일 안쪽의 원은 지구를 의미하며, 바깥쪽 두개의 빨간색 각종 통신장비, 기기, 전파 등을 의미하는 것이다. 전세계로 뻗어나가서 세계의 모든 통신업계를 선두하는 기업이 된다는 의미의 로고이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나타내기 위해 오렌지색상과 레드색상을 주로 사용하였다.
   
삼건E&C(주)
아래쪽 파란색은 건물, 그린색상의 네모는 건물내의 모든 시설/설비공사 등을 의미하며, 세개의 라인은 석삼(三)을 나타내며, 이는 삼건이앤씨를 의미하고 있다. 위쪽의 색상을 그라데이션 처리하여 모든 업무처리가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진행됨을 나타내고 있다. 푸른색, 그린색을 사용함으로써 미래지향적, 희망적, 자연친화적이라는 것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
   
지앤미 Dental Lab
치과기공소 로써, 비대칭 타원은 치아를 나타낸 것이며, 사람 얼굴의 볼 모습을 나타낸 것이기도 하다. 그리고 눈과 입을 라인으로 그려넣어 전체적으로 사람이 웃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을 전해주도록 레드계열의 색상으로 표현했다. 치아모양과 인간의 모습이 함께 표현된 로고라 하겠다.
   
아이원스크린
창호부품, 비료, 친환경농자재, 방충망, 건축자재를 취급하는 곳으로, 인간을 존중하고 자연과 함께하는 모토에 따라 자연의 색상인 파란색과 초록색을 조합하여 표현. 네모는 창문과 건축물, 그 위의 점은 사람 머리 모양 처럼 표현하여 사람을 나타내며 이는 아이원의 'i'자를 의미하기도 한다.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단순함을 없애고 세련되어 보이게 했다.
   
(주)선찬
빨간색의 원은 선찬에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제품 등을 표현한 것이다. 선찬이라는 회사명을 붓글씨 느낌으로 만들어서 사회적기업으로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들게 했다. 또한 일반 기업체와는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는 만큼 딱딱한 글자보다는 붓글씨의 느낌으로 작업하여 차별화 되도록 만들었다.
   
made by 햇살
네모는 따뜻한 햇살을 표현한 것이며, 레드계열의 컬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그리고 그 안의 사람들은, 풍성한 햇살을 받은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들로 만든 찬을 먹은 건강한 사람들을 표현한 것이다. 글자는 마크와 잘 어울리도록 부드럽게 만들어서 표현 하였다. made by 햇살은 (주)선찬의 BI로 사용되고있다.
   
참진한알로에
마크의 배경은 맑고 깨긋하며 푸르른 제주도를 나타낸것이며, 그 토양에서 자라는 알로에를 약식으로 표현했다. 그리고 참진한 이라는 대표어를 적절히 배치하여 마크를 완성했다. 알로에의 색상과 어울리도록 전체적으로 그린색상으로 작업이 되어졌으며, 알로에 그림과 글자 또한 알로에 모양처럼 부드러운 곡선으로 표현을 했다.
   
망고미디어
망고와 필름 롤의 모양을 나무안에 넣은 형태를 하고 있으며, 퀄리티있는 많은 영상작품들을 주렁주렁 만들어 내겠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형태를 둥글게 작업하여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글자 또한 딱딱하지않고 부드럽고 개성있게 표현되었다. 색상은 전체적으로 잘익은 망고를 연상케하는 오렌지컬러를 사용, 초록색 잎을 포인트로 살짝올렸다.
   
부산 남구장애인복지관
주황색, 파란색, 보라색은 각각 사람, 장애인, 복지관 직원을 형상화 하고있으며, 초록색은 자연과 인간공동체를 나타내고 있다. 즉, 남구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과 복지관직원이 하나가 되어 재활교육이 이루어 지며, 장애인들이 능력을 개발하고 사회적응교육을 받아 희망을 안고, 사회에 잘 적응하며 더불어 살게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글로리 골프
골프용품을 생산판매 하는 업체로서, 글로리의 'G'자와 골프핀을 합성하여 로고를 제작하였다. 로고만으로도 골프와 관련이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하였다. 오른쪽 시그너처는 GLORY를 두껍게 만들어서 글자가 주는 지루함을 없앴다.
   
BODY PALACE
편안한 휴식이 있는 곳, 심신의 스트레스로 부터 자유로워지는 곳! 신체의 부드러운 모습을 곡선으로 표현하고, 체온의 느낌을 따뜻한 색상으로 표현하였다. 편안한 몸의 자세를 돋보이게하기 위하여 그라데이션으로 채색하였다.
   
LEEF HERB&AROMA
허브와 아로마 제품을 취급하는 곳으로, 로고제작에 있어서 색상과 모양에 신경을 많이 썼다. 나뭇잎모양의 형태는 허브와 아로마향을 복합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만들어졌고, 이 향이 넓게 퍼진다는 의미에서 5개로 반원을 만들었다. 자연의 신선함을 주기위해 그린계열의 색상을 사용했다. 상호를 돋보이며 부드럽게 하기위해 'LEEF'를 오렌지색으로 만들었다.
   
우덕건설산업(주)
W모양은 Woodeok의 첫글자를 표현것이며, 그 위에서 인간들이 춤을 추고 있다는 의미로써 글자 끝부분을 사람모양으로 만들었다. 희망을 상징하는 푸른색 계열을 사용하였으며, 그 아래 연한회색으로 그림자를 깔아서 입체감이 나타나도록 했다. 즉, 우덕건설산업에서 짓는 건물/각종 공사로, 그 안에 살아가는 인간들은 춤을 춘다 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La mer
이태리어로 '바다'를 뜻하는 La mer. 향수 제품브랜드 디자인으로, 물결의 부드러움과 여성의 곡선을 잘 표현하여 작업하였다. 제품의 컨셉이 그레이&블랙 이므로 그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만들었다.
고급제품의 느낌이 들도록 형태와 색상에 많은 고민을 했다.
   
튀김師家
각종 튀김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대표적인 튀김의 재료인 새우를 로고작업에 포함시켰다. 바탕이 검정색이므로, 눈에 잘 띄도록 흰색과 오렌지색, 빨간색을 주로 사용하였다. 또한 의미를 잘 전달하고 기억에 오래남을 수 있도록 '사가'자를 한자로 표기했다. 튀김의 느낌에 어울리도록 로고자체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GS club
미팅과 만남, 모임을 위한 업체로써, 다양한 사람과 다양한 상상들이 있는곳에서의 사랑과 우정을 표현했다. 부드러운 글자체와 하트모양으로 업체와 어울리는 의미의 형태를 만들었고, 하트옆에 서로 다른색상의 점을 찍어 줌으로써 다양한 사람과 다양한 상상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을 표현하고 있다.
   
라디오스타
연기, 연극 학원으로써, 끼가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 하는 곳인만큼 색상과 모양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색상은 열정과 정열을 상징하는 레드계열에 그라데이션을 주어 다양함을 표현했으며, 시그너쳐는 자유분방하게 만들었다. 또한 블루계열의 색상을 사용함으로 꿈과 희망을 표현했다.
   
동일약품(주)
신뢰감과 믿음을 주는 파란색을 기본바탕으로 하였다. 영문, DONGIL은 힘있고 단단한 느낌을 위하여 두껍게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D, I자는 높이를 다르게하여 지루함을 없앴으며, 위쪽의 물결무늬는 신뢰감있고 믿을수 있는 원활한 제약유통업체라는 걸 보여주기 위해 표현했다. 이는 또한 신속정확한 느낌과 다이나믹한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 표현했다.
   
홍천산업주식회사
STX조선 선박도장 전문업체로써, 약자 'HCH'를 서로 연결하여 안정되고 튼튼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글자 아래 짙은 파란색계열의 이미지는 붓으로 칠한듯한 모습을 나타낸 것으로써 희망의 상징인 파란색을 사용했으며, 회사의 튼튼하고 듬직한 느낌이 들도록 짙은 색으로 표현했다. 바탕의 아래쪽에 깔린 회색이미지는 도장이 되는 제품들을 표현한 것이다.
   
키짱몸짱VIP클럽
키성장 및 비만, 체형관리 아카데미로써, 아동에서 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이다. 다양한 연령층을 컬러로 표현했으며, 부드러운 사람의 몸과 어울리게 텍스트를 굴곡으로 표현했다. 그리고 H자를 다른글자 보다 크게늘임으로써, '키가 큰' 남자, 여자로 표현했다.
   
동래구장애인복지관
초록색과 빨간색은 장애인과 복지직원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는 장애인과 복지관이 서로 어깨를 감싸고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 안쪽에 동래구장애인복지관의 영문 첫글자를 넣어서, 장애인과 복지직원을 함께 묶어주는 곳이 동래구장애인복지관이라는 말하고 있습니다.
   
유진코메탈
정육각형의 모양은 볼트, 너트 모양을 나타낸것이며, 중간의 YM은 Yujinco Metal의 약자이다. 정육각형은 성공을 의미하는 파란색으로 그라데이션을 주어 단순하거나 지루하지않게 표현하였으며, YM은 약간 기울려서 앞으로 약진하는 듯한 모습으로 표현했습니다. 로고 자체만으로도 어떤일을 하는 업체인지 알수 있을 만하다.
   
패션 아이프라브
패션 아이프라브는 남성의류 전문샵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의류들을 많이 취급하는 곳이다. 이에 어울릴만한 폰트를 사용하여 작업을 했으며, I자 아래 바탕을 깔아주고, I자를 다르게 표현함으로써 개성있는 자아를 나타내었다. 남자를 나타내는 HOMME를 상위에 부드럽게 배치하여 지루하지 않게 표현했다.
   
Joo's 악세서리
악세서리, 보석류 전문샵으로서, 악세서리나 보석류의 다양함을 색상으로 표현했으며, 보석의 주원료가 되는 광물들의 형태를 자유로운 이미지로 겹쳐서 표현을 했다. 글씨체 또한 세련된 형태로 작업이 되어졌다.
주 고객이 여성인 만큼 부드럽고 우아한 색상에 비중을 많이 두었다.
   
제이엠 스튜디오
동영상 및 영상물관련 업체로서, 영상이라는 폭넓고 자유로운 느낌과 자연의모든 현상이나 어떤행동을 표현하기위해 deep pink의 사각모양을 사용했으며, 그것들을 받아들이는 필름의 모양을 뒤쪽에 배치하여 균형을 맞추고 있다. 사각모양은 셔터사이로 들어오는 모든것을 말한다.
   
LS corporation
LS(LOGIC & SYSTEM) corporation, 시스템 개발업체 로써, 반도체형태의 사각형상위에 깨끗하게 마무리된 회로도 느낌을 살려, LS를 표현했다. 성공을 나타내는 블루계열을 무게감있는 색과 톤으로 나타내었고, 로고의 시원한 느낌을 살리기위해 사각형상의 블루를 글라데이션으로 표현했다.
하위부분은 사업내용을 텍스트로 마무리하였다.
   
마리노아
Swimming Center로써, 마리노아를 찾는 다양한 계층에게 폭넓게 어필할 수 있는 색상을 사용했으며, 첨벙거리는 물방울의 모양을 형상화하여 Swimming Center라는 의미를 부각시키고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애니핫
난방제품을 생산, 시공하는 업체로써, 언제나, 어디서나, 어떤곳에서나 제품의 시공이 가능하다는 뜻의 'Any'와 항상 따뜻하게 라는 의미인 'hot'을 결합한 글자를 조합, 그 아래 난방제품과 스마일을 상징하는 라인을 주고, 온기를 나타내는 뜻에서 h자 위에 두께가 다른 두개의 라인을 주었다.
   

애니타임
FOOD & WELLBEING 제품을 취급하는 곳으로, 자연의 색상인 엷은 올리브그린색상과 열매의 색상인 레드를 플러스하였으며, 식물의 모양을 'A'자와 연계하여 형상화시겼다.

   
블루아
블루아 웨딩커뮤니티의 로고로써, 신선한 감각과 젋은 세대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텍스트가 돋보인다. 블루계열의 색상 또한 무겁거나 가볍지 않은 적당한 느낌을 준다.
   
미라쥬 뷰티넷
다이어트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곳으로, 활발하고 젊은 감각의 보라와 밝은 그린 색상을 사용하였으며, 성공가능한 다이어트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사람형상으로 표현을 하였다.
텍스트아래 Light Grey를 사용함으로 감각적이며 안정적인 느낌을 주었다
   
주코
주코어패럴의 로고로써, 주 생산제품인 맞춤남성복의 의미의 표시로 신사의 실루엣을 넣었다. 이에 고급스러운 제품의 느낌에 지팡이를 플러스했다. 그리고 XOOCHO텍스트로 회사명을 알리고, 로고에 안정감을 줬다.
   
디자인아일랜드
디자인아일랜드의 감각적이며, 크리에이티브한 느낌을 표현하기위해 블랙과 레드를 조합하여 배치했으며, 텍스트의 모양도 심플하면서도 부드러운 형태로 표현을 했다. 그리고 'Island'를 두껍게 표현하여 '아일랜드'라는 네이밍을 돋보이게 했으며, 기억에 오래 남도록 했다.